어젯밤 2_16에, 나는 시간이 없어져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본문 :
나는 이것을 게시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규칙을 어기려고하는 것처럼 타이핑조차도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여기에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런 느낌을 받았는지 확인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확히 오전 2시 16 분에 일어났습니다. 방금 전화를 확인했기 때문에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나는 잠을 잘 수 없었기 때문에 침대에 누워 있었고 평범한 끝없는 피드를 스크롤했습니다. 갑자기 모든 것이 정상이 아니 었습니다. 방은 차가워지지 않았습니다. 그림자에서 벗어난 것은 없습니다. 전 세계가 정말 긴 일시 중지를 한 것 같았습니다.

너무 조용했고 귀가 아 hurt습니다. 처음에는 침묵이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내 냉장고, 외부 차, 바람이 사라졌습니다. 내 전화 화면의 빛조차도 일종의 음소거처럼 보였다. 잠시 동안 나는 청각을 잃어 버렸는지 아니면 꿈꾸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나는 일어나서 어리 석고 불안감을 느끼고 창문으로 걸어 갔다. 외부의 거리는 사진처럼 보였다. 교차로에서 차가 멈췄으며, 헤드 라이트는 안개를 잡습니다. 나는 쓰레기통 바로 위의 고양이를 보았다고 맹세했다.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어떤 것이 반응 할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유리를 두드리는 것을 기억합니다.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나는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했지만 정확히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내가하는 일을보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 방에서 방황하고 아파트를 걸었다. 모든 시계는 내 전화뿐만 아니라 2:16에 붙어있었습니다. 전자 레인지의 빨간색 숫자, 복도의 고대 벽 시계, 내 손목 시계는 결코 입지 못했습니다.

나는 계속 복도로 나갔다. 끝 부분에 하나를 제외하고는 모든 문이 닫혔습니다. 나는 내 이웃과 그 문이 결코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향해 걸어 갔다. 증기 방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공기가 더 가까워 질수록 더 두껍게 느껴졌습니다. 내 피부가 가쳤다.

그 열린 출입구 안에는 피치 검은 색이었습니다. 평범한 어둠이 아니라, 당신이 밟으면 느끼게하는 종류는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바로 밖에 서있는 것은이 작은 아이였습니다. 나는 전에 그녀를 본 적이 없다. 그녀는 나를 쳐다 보면서 거의 지루하고“당신은 깨어 있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의문의 여지가없고, 내가 동의했을 때 신경 쓰지 않는 진술과 비슷합니다.

“무슨 일이야?”같은 바보 같은 말을했습니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가장 작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꿈을 꾸고 있는지 물었고 그녀는 어깨를 으 and하고 주머니에서 분필 조각을 집어 들고 복도 벽에 모양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때 나는 내 심장이 두근 거리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가슴에 숨을 쉬고, 발 아래 바닥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그곳에 있었는데, 실제로 몇 년 동안 느낌을 기억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그곳에있었습니다. 그녀는 원을 그렸고 다시 나를 쳐다 보면서“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시 시작하면 기억할 것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묻고 싶었지만, 할 수 있기 전에 나는 깜박 거렸다. 시계는 2:17로 전진했다. 외부의 거리가 다시 움직이고있었습니다. 냉장고가 쫓겨났다. 내 전화가 진동했다. 모든 것이 다르게 느껴진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모든 것이 일종의 빛을 발합니다. 사람들은 보도에서 눈을 마주 쳤다. 나는 새의 노래를 발견하고 실제로 들었습니다. 내 커피는 더 강해졌다. 지금은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나는 그 아이와 그녀가 내가 기억하는 방식에 대해 계속 생각합니다.

이 중 하나가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쩌면 나는 마침내 그것을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것을 읽고 있고 어젯밤 이상한 것을 느꼈다면,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 해주세요. 당신이 방금 침묵이나 세상이 잠시 멈추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하더라도.

어쩌면 우리는 방금 일어 났을 것입니다.

나는 그 순간을 계속해서 복도에 서서 그녀가 나를 바라 보는 정확한 방식을 기억하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내 일부가 내 평생 느낌을 기다리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바로 여기입니다. 존재합니다. 실제로 세상을 반으로 옮기는 대신 세상을보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하지 말아야합니다. 지옥, 어쩌면 아무것도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피곤한 마음과 이상한 밤의 속임수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깊은 곳은 다르게 느껴집니다. 상황이 더 선명합니다. 현실. 나는 작은 친절, 작은 세부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의 얼굴이 새 것처럼 보입니다.

정직한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표지판을 기다리고 있다면, 잠시“예, 마침내 준비되었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내가 생각한다. 나는 자동 조종 장치에 사는 데 지쳤습니다. 나는 물건을 알아 차리고 싶다. 어렵더라도 실제로 여기에 있고 싶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읽고 있고 같은 일시 중지를 느꼈거나, 깨어나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고 싶다면, 지금 당장 다음에 오는 모든 것을 졸업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어쩌면 이것이 마침내 깨어 있다는 것이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와 함께 있다면 답장을 남겨주세요. 단지 당신이 똑같은 것을 보았거나 원한다고 말하더라도. 나는 잊고 싶지 않으며 유일한 사람이되고 싶지 않습니다. 어쩌면 그것이 시작된 방식 일 것입니다.

나는 여기있다. 준비가되었습니다. 당신은?